본문 바로가기

대회준비 Diet Vlogs

[다이어트][패션근육]일반인 PT없이 내츄럴 피트니스 도전기 / D-13 / 식단소개

안녕하세요~운동하랴 사료 챙겨먹으랴 일요일에는 좀 쉬었습니다 ㅎㅎ

인스타 : kovong_177 / 유튜브 : 패근TV코봉KoVong

인바디안잼, 눈바디가 인바디, 이런마인드로 만들어야합니다. 몸무게/인바디 수치는 아무의미 없습니다.

얼른 시합날와서 먹고싶은거 다 먹고싶네요..ㅎ

오늘은 시합 한달남기고서 제가 선택한 식단입니다. 한달전까진 먹고싶은거 양만줄여서 입안터지게 잘먹고 30일부터는 식단딱딱 챙겨먹기로 들어갔는데요. 남들은 소금도 조심하고 소스도 안뿌려먹는데 반해 저는 좀 맛있게 챙겨먹는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은 프로레벨도 아니고 그렇게 식단 가져가면 저는 실패할것이라 생각해서 점진적으로 차츰 줄여가며 운동강도를 더 가져가려고 하는데요, 몸무게는 목표수준까지 맞췄고, 몸 강도만 좀더 나오면 좋을것 같네요 ㅎㅎ

 

이건 8월초 8월8일까지의 식단입니다. 감자, 닭스테이크,계란, 견과류 퍼펙트 매크로

 

이거슨 이번주들어간식단, 감자양을 조금더줄이고 토마토로 대체한모습니다. 근육이 좀더 선명해지길

지금 보여드린 이두 식단영상은 제가 평소에 추구하는 식사는 아닙니다. 뭐든 자연스러운 식사가 좋다고 생각하는 주의기 때문에, 보디빌딩식 식단은 건강에 안좋다고 생각합니다. 뭐든 잘먹고 잘싸고 운동도 잘하면 몸은 자연스럽게 나오는것 같아요. 

대회라는 특수성때문에 조금 보디빌딩식으로 먹곤있지만 최대한 맛있게 먹으려고 합니다. 그리고 닭가슴살 같은경우도 소금팍팍 소스 팍팍 뿌려먹고있습니다

남은기간 화이팅 해볼게요^^ 다들 득근하고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