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회준비 Diet Vlogs

[다이어트]일반인 내츄럴피트니스 피지크출전 D-18

이사진은 어제 등운동하고 찍은 D-19 어젯적 사진입니다 ㅎ

안녕하세요. 코봉입니다. 시합날 다가올수 두려운건 없고, 몸좋은 사람들 볼 생각에

막 설레이네요 ㅎ..성적은 기대하고 있지 않습니다. 좋아하는 종목에 좋은사람들과 인맥이라도 

더 쌓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사진 많이 찍고 인스타 맞팔이나 할려구요 ㅎㅎ

 

오늘은 아침부터 하체훈련으로 몸 밸런스를 다잡아주는 하루입니다. 

저의 요즘 하루는 아침7시에 일어나서 식사준비하면서 아침식사1 >운동1> 식사2>식사3>운동2>식사4

이런식으로 진행이 되며, 작년에 극한의 다이어트로 몸이 너무 힘들었던 때보다 훨씬 건강하게

다이어트 진행중이구요.

 

사진올리고 다른카테고리 글한번 올리고 하루 마무리 할려구요 ㅎㅎ

건강한 하루 되세요~^^

 

D-18, 어깨가 점점 갈리네요, 대회땐 맞춰서 원하는 수준의 다이어트를 가져올것 같습니다..

솔직히 힘들지 않다면 거짓말같지만 다이어트 기간을 여유있게 천천히 잘해서 그런지

건강에도 무리없고 몸도 컨디션도 역대 가장 좋네요 ㅎ

 

운동의 마무리는 복근~!!!(사...사이드 크런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