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회준비 Diet Vlogs

20.08.02 ICN KOREA 내츄럴 피트니스대회 도전기 D-21

안녕하세요~ 코봉입니다. 운동을 취미로한지 3년가까이 되는데요. 

운동이 직업도 아니고, 군대 갔을 때 우연히 선임께서 같이하자고 추천해준 

이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시합까지 나가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취미도 제대로 살리면 돈이되는 시대에 사는 지금, 여러분들은 어떤 취미를 발전시키고 가꾸고 계신가요?

 

앞으로 매일 하루에 하나이상은 계속 업로드 할 계획입니다. 대회나가는걸 취미로 삼을 생각이어서

쓸게 많을듯요. 블로그도 흥하고 유튜브도 흥하게 만들어보겠습니당 ㅎㅎ(꿈도커)ㅎㅎ

 

 각설하고 제가 나가게 될 내츄럴 피트니스 대회란 무엇이냐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그어떤 케미컬(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순수 내츄럴로 몸을만들어서

누가 더 나은 몸을 만들었는지 겨루는 대회 입니다. 

 

최근 이러한 내츄럴 피트니스/보디빌딩 대회에 약쟁 아..아니 케미컬 사용자들(일명 : 로이더)이 나와서

유튜브에서 약투운동이후

또한번더 뒤집어 지고 있는데요. 쉬쉬했던 약물사용에 대해 스스로 자정작용및 그 실체가 드러나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약물사용도 처벌해야 된다는 주의_부정행위자나,,,)

 

예전부터 시작했으면 더 많은것들을 보여드리고, 정보전달도 해드렸을텐데,,,, 오늘 등운동하고 마루리로

복근운동한 영상 보여드리겠습니다.

 

 

약점이 하복부랑 아랫사이드 쪽이라 크런치를 가능하면 매일 해주려는 편입니당

매끈한 복부를 원하시는 분들은 복근 매일매일 해주세요~ 일반인 레벨에서 오버트레이닝 없습니다 ㅎㅎ

옆구리를 평생 달고 살아서 잘 안빠집니다. 아랫배 옆구리 나오신분들 사이드 크런치/레이즈 맨날해주시면 요정돈 만들수있어용

3주남은 내츄럴피트니스대회, 원래 입상욕심없이 몸이 더좋아지려면 대회 나가봐야된다고 어디 유튜브에서 들어서

무턱대로 신청 해서 몸도 부랴부랴 커팅 했는데, 완벽하진 않지만 열심히 만들어 보겠습니다.

아무도 없을 때 탈의실에서 진상짓 한컷!!

피지크는 어깨랑 가슴이 젤 중요한데 ㅠ 얼른 벼락치기라도 해서 최선을 다해보겠슴돠~~

내츄럴 피트니스 도전기 계속 해볼게요 ㅎㅎ, 지켜봐주세요

 

식단 및 운동루틴 공유하니깐

인스타 @kovong_177 팔로우랑 좋아요 댓글

유튜브 = 코봉KoVong 구독 해주시면 감솨 ㅎㅎ